검색 입력폼
장흥군-대한씨름협, ‘2023년 대통령기 씨름대회’ 유치 협약 체결

장흥군과 대한씨름협회는 지난 16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2023년도‘제60회 대통령기전국장사씨름대회’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정종순 장흥군수, 황경수 대한씨름협회장, 김천환 군씨름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장흥군과 대한씨름협회가 협약한 ‘제60회 대통령기전국장사씨름대회’는 2023년…

금호고, 왕중왕전 첫 우승…현대고에 설욕

광주 금호고가 처음으로 고등축구리그 왕중왕전 정상에 오르며 올해 전국대회 2관왕이 됐다. 금호고는 27일 충북 제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전국고등축구리그 왕중왕전 겸 제74회 전국고교축구선수권대회 결승에서 울산 현대고와 연장전까지 치른 끝에 2-1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금호고는 올해 K리그2(2부…

수구에도 볼보이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 대회의 유일한 구기 종목인 수구 경기는 선수들의 역동적이고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한 번이라도 경기를 직접 보게 되면 그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된다. 그런데 이 수구 경기에도 축구나 야구, 테니스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볼보이’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아웃라인이 적용돼 있는 …

광주수영대회 조직위 대변인에‘성백유’씨 선임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이하 ‘조직위’)는 조직위 대변인으로 성백유(만59세)씨를 선임했다. 조직위에 따르면 공모를 거쳐 선임된 성 대변인은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대변인을 역임했으며, 앞으로 국제수영연맹(FINA)을 비롯한 국내외 언론브리핑과 조직위원…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홍보

2018 초등연맹회장기 전국어린이태권도대회 영광에서 개최

[호남도민일보] 2018 초등연맹회장기 전국어린이태권도대회가 오는 17일 부터 21일까지 5일간 영광군 스포티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영광군태권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300여개 팀 초등학교 태권도 선수와 대회 및 연맹임원 등 총 1,7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