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입력폼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관전

신안군 정원수사회적협동조합 관련 기자회견 개최

제21회 고창청보리밭축제 개막식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GIST 설립 30주년 기념식 참석

노랗게 물든 정남진 장흥의 봄

장흥군 안양면 기산마을 앞 들판이 노란색 유채꽃으로 물들었다. 사자산 기슭을 끼고 있는 기산마을에는 전원주택단지 로하스타운과 국제통합의학박람회장이 자리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4일 오전 서구 금호2동 서구문화센터에 마련된 제20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소에서 부인 신영옥 여사와 함께 투표를 하고 있다./광주광역시 제공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보성벌교갯벌 찾은 흑두루미

15일 보성군 벌교읍 봉황마을 인근 갯벌을 찾은 흑두루미떼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담양군, 백일홍 흐드러진 명옥헌원림

정자문화의 본향 전남 담양에 위치한 명승 제58호 명옥헌원림에 백일홍이 절정을 이루며 폭염에도 관광객과 사진애호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명옥헌과 연못을 둘러싸고 흐드러지게 핀 분홍 꽃들이 아름다운 여름의 정취를 자아낸다. 명옥헌원림은 조선 중기 오희도(吳希道:1583~1623)가 자연을 벗삼아…

보성군, 설맞이 떡국 떡 나눔 봉사 실천 소외계층 맞춤형 서비스 지원

보성군 벌교읍에서 지난 28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로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벌교읍 고향생각주부모임(회장 송공심)에서는 정성스레 준비 한 떡국 떡 140㎏를 관내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송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

엄마! 내가 딴 보성 한라봉 먹어볼래요!

30일 보성군 조성면 입석마을 한라봉 농장에서 아이와 엄마가 한라봉 수확을 돕고 있다. 보성군은 2000년대 초반부터 한라봉 재배를 시작했으며, 기후변화 등에 발맞춰 한라봉, 애플망고, 칸탈로프 멜론 등 다양한 아열대 과일을 재배하고 있다.

담양군, 가을 전령 코스모스 ‘만개’

담양군 무정면 안평리와 덕곡리 2.0km 구간에 코스모스가 활짝 피었다. 파란 가을하늘을 향해 길게 뻗은 코스모스는 햇볕에 반짝이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리고 있다. 순정이라는 꽃말을 지닌 코스모스는 주변의 황금들녘과 잘 어울려 마치 한 쌍의 정다운 연인처럼 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전원도시…

여름비 내리는 장성호 수변길

흩뿌리듯 여름비가 내린 토요일 오후, 장성호를 찾은 사람들이 우산을 쓴 채 수변길을 거닐고 있다. 수목의 녹음은 내리는 빗